티스토리 뷰

실제상황이라는 프로그램 재밌네요

요즘엔 드라마도 그렇고 예능도 그렇고

공중파보다 케이블에서 더 재밌는 것들이

많이하는거처럼 느껴집니다.

그 중 제가 요즘에 재밌게 보고 있는게 바로

실제상황이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실제 있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재연하는 프로그램인데

정말 별의 별일이 다 일어나고 있는듯 합니다.

근데 보다보면 정말 나쁜사람들도 많고

속터지는 사건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불륜부터 시작해서 살인사건까지..

재미는 있지만 너무 많이보면 정서에 안좋을거 같기도함

그래도 저는 약간 자극적인 이야기들을 좋아해서

그런지 티비채널을 돌리다가 실제상황이 하면

채널고정하고 계속 보게되네요

근데 재방송도 많이해서 그런지

하도 많이 봤더니 요즘에 하는건 다 봤던거더라구요

정규방송시간은 모르겠네요 맨날 재방송만봐서ㅋㅋ

암튼 실제상황이라는 프로그램 재밌네요

댓글
공지사항